The international Relief Organization

국제구호기구

국제구호기구 정신

국제구호기구는 모든 인류가 차별 없이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위해
한걸음 한걸음 끊임없이 나아가겠습니다.

국제구호기구 가치

국제구호기구가 가지고 있는 가치와 이미지는 좋은 가치와 실현을 통해서 그 파급효과가 더욱 커집니다. 국제구호기구의 가치와 이념을 알리는 것 만큼 가치관과 지향성에 대해 국민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스토리텔링을 구축하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특히 전세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과 개발도상국의 국권회복과 구호 활동을 주된 목적으로 하는 국제구호기구에 대해 더 많은 대중에게 단체에 대한 정보를 알려야 하는 시점에 와 있습니다.
새로운 스토리를 쌓아 나가고 국제구호기구만의 신뢰도와 전문성을 담고 다각화된 교육/ 복지분야를 위해서 한걸음 발전된 국제구호기구만의 그림을 그리고자 합니다.

국제구호기구 미션

국제구호기구 비젼

모든 인류를 향한 차별 없는 구호와 복지를 위한 마음. 국제구호기구의 아낌없이 주는 마음에서 시작된 작은 기적. 그것을 우리는 희망이라 부릅니다.

국제구호기구 정신/이념

국제구호기구는 인류의 차별 없는 구호에 그 설립 정신을 두고 아프리카와 아시아의 이념과 성별, 교육의 극한 상황을 개선하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의 도움의 손길을 주기 위해 꺼지지 않는 희망의 등불을 밝히고 있습니다.

국제구호기구의 목적

개발 도상국의 이념과 성별의 차별을 넘어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개인과 단체의 자발적인 후원금으로 사업을 진행할 것입니다. 지역간 분쟁으로 삶의 터전을 잃은 세계 난민들에게 긴급 구호활동을 전개할 것입니다.

협력사